콘텐츠내용사진=키움히어로즈 제공 ?
팬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영웅군단이 발벗고 나섰다.
?
프로야구 키움은?“지난?6일?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한?‘현대백화점 목동점과 함께하는?2025?연말자선행사’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”고 7일 밝혔다.
?
2025시즌 동안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이벤트와 히어로즈 팬을 위한 선수단 자선행사로 나뉘어 진행됐다.
?
스페셜 이벤트에서 송성문은 유소년 야구선수들을 위한 멘토링 강연에 나섰고,?키움 응원단은?‘히어로즈 응원단 클래스’를 진행했다.?오효주 아나운서도 특별 강연자로 참여해 프로야구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특강을 펼쳤다.?끝으로 송성문,?이주형,?조영건 등?6명의 선수들이 현대백화점 고객?100명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.
?
사진=키움히어로즈 제공 ?
이어서 선수?47명이 참여한 자선행사가 열렸다. 1부에는?히어로즈?2025?연간회원?200명, 2부에는 사전 선발된 팬?200명이 함께했다.?자선카페의 형식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송성문,?이주형,?김건희 등 선수들은 직접 주문을 받고 서빙을 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했다.?선수단 애장품을 활용한 경매 순서는 팬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.?엔터히어로?1호로 활동한 박정화 배우는 게스트로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.?선수들은 자선행사에 참여한 팬 전원에게 기념 담요를 선물하며 팬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.?이날?자선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.
?
이날 행사에 참가한 송성문은?“이런 멘토링은 처음 해봤는데,?유소년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.?날이 추운데도 찾아와주신 팬분들께 너무 감사하다.?다음 시즌에 그라운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선수단 모두 비시즌 동안 열심히 준비하겠다”고 말했다.
?
가족과 함께 자선행사에 참여한 이은채 씨는?“키움히어로즈 팬인 아버지와 함께 참가할 수 있어 기쁘다.?멀리서 보던 선수들을 직접 만나 가까이서 대화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.?선수단이 다음 시즌 좋은 모습 보여주리라 믿고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다”고 말했다.
?
사진=키움히어로즈 제공
허행운 기자 lucky77@sportsworldi.com